안녕하세요 고객님
먼저, 여러모로 불편을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.
이런 부분의 경우, 다기세트의 경우 번거로움을 최소화 하기위해
하자가 있는 본 부분만 재배송 해드리고 있습니다.
말씀주신 다관 1개 만 저희가 다시 배송해 드리며, 현재 가지고 계신 불량 다관 1개의 경우
폐기처리 부탁 드리겠습니다.
교환시 내부 접수처리를 위해
하자부분에 대한 사진이 꼭 필요하여
죄송하게도, 해당부분에 대한 사진을 부탁드리겠습니다^^;
사진은 카카오톡 '테이블코드' 혹은 본 게시판 업로드 부탁드리겠습니다.
사진 확인 후, 다관 1개 재배송될 예정입니다.
상품구매에 번거로움을 드리게 되어 한번더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.
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여러모로 번거로운 일이 많네요ㅜㅜ
다기세트 2개 구매했는데ㅜㅜ
엊그제 하나만 보내주셔서ㅜㅜ
하나는 따로 보내주셨죠ㅜㅜ
빠르게 해결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는데ㅜㅜ
물건 받고 열어 보니ㅜㅜ
물건에 하자가 있네요ㅜㅜ
배송 도중 파손은 아닌 것 같고ㅜㅜ
제작하면서 하자가 생긴 것 같은데ㅜㅜ
다관 주둥이 연결 부위이 쪼개져 있네요ㅜㅜ
물건 받고 이런 거 잘 살펴보는 편 아닌데ㅜㅜ
너무 표가 많이 나네요ㅜㅜ
교환 해야 한다면ㅜㅜ
다관만 보내야하는지ㅜㅜ
다 보내야하는 지 등등도 알려주세요ㅜㅜ
설연휴 지나야 처리가 되겠네요ㅜㅜ
연락 부탁드립니다ㅜㅜ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